본문 바로가기
영국여행정보 & 팁

르쿠르제 싸게 사는 법 / 런던 쇼핑 꿀팁 / TKMaxx 아울렛 보물찾기

by 피아노숲 2019. 10. 10.

 출처: mirror

 

안녕ㅋㅋ TKMaxx 라고 들어봄? 영국에서 알짜배기 보물을 찾을 수 있는 곳. 한번 가면 눈 돌아가는 대박 아울렛이야. 정말 저렴하게 좋은 물건을 집어갈 수 있는 곳이라 좀 경쟁이 치열하긴 하지만, 운이 좋다면 보물찾기 하듯이 좋은 물건을 엄청나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정말 쇼핑지옥(?) 으로 불릴만큼 한번 들어가면 정말 1시간은 훅 가버리는 그런 곳이야ㅋㅋㅋㅋ 브랜드 제품들이 먼저 백화점에 나왔다가, 그 다음 아울렛으로 빠졌다가, 거기서도 안 팔리면 TKmaxx로 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할인률이 엄청 높아.

출처: 세인즈버리 tkmaxx

 

영국에는 한국에는 잘 없는 Click & Collect 라는 시스템이 있어. 인터넷으로 먼저 주문한 뒤에 매장에 가서 픽업하는 개념. 여행으로 온 사람들에게 엄청 유용한데, Click and Collect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 한국에는 클릭앤콜렉트 시스템이 없는데 영국 쇼핑몰들은 거의 대부분 클릭앤콜렉트가 가능해. 쇼핑하느라 시간을 많이 쓰지 않고, 인터넷으로 주문한 물건을 바로 찾아갈 수 있으니까 효율적이고, 마음에 안 들면 현장에서 바로 반품이 가능하거든. 매장에 없는 물건을 Click and Collect로 살 수가 있어. Click and Collect 주문이 들어왔는데, 해당상품 재고가 매장에 없으면 본사에서 매장으로 물건을 보내거든. 세일 상품 주문할 때 정말 유용해. 우리동네 매장에는 사이즈가 다 빠졌지만, 본사나 창고에는 내가 원하는 사이즈가 있을 수 있으니까.

출처: yelp

 

TKMaxx는 사실 오프라인 매장에 훨씬 더 많은 물건이 있기는한데, 그게 장점이자 단점이야. 워낙 많은 물건이 있어서 매장에 가서 고르면 최소 1시간은 훌쩍 가버리거든ㅋㅋ TKMaxx에서 강추하는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ㅋㅋ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는 르쿠르제. 르쿠르제가 한국에서도 많이 비싸지만 영국에서도 싸지는 않거든? 근데 이월상품들이 티케이맥스로 엄청 많이 들어와.

티팟. 진짜 저렴하지 않어? 63% -_-;; 

포트넘앤메이슨 같은데에서 루즈티 사서 여기다가 내려서 계속 홀짝홀짝 마실 수 있겠지ㅎㅎ

묵직한 오븐 베이킹 트레이... 12000원.....진짜 너무 저렴 -_-;;;

근데 묵직해서 들고가기 힘들 수도 있으니까 여러개 사지 않도록 해ㅋㅋ;;

 

 

색깔별로 쟁여놓고 싶은 르쿠르제 머그컵.. 7500원????

대체 왜케 저렴한거야ㅋㅋㅋㅋ

여기다가 먹으면 커피가 잘 식지도 않더라. 괜히 스톤웨어가 좋은게 아님..

 

 

더치오븐이라고 하지. 여기다가 밥하면 그렇게 밥맛이 좋다고들 하던데ㅋㅋㅋㅋ 나는 다른 브랜드로 더치오븐이 있는데, 르쿠르제꺼 한번 써보고 싶다ㅎ 나는 지금 쓰는거 올해까지만 쓰고 르쿠르제로 갈아타려고 결정함. 용도에 따라 사이즈를 잘 봐야되는데 21cm사이즈면 밥은 4-5인용 정도 할 수 있어. 나는 그때그때 밥을 하는 걸 좋아해서 더 작은 걸로 사용하는데, 가끔 카레나 스튜할 때는 큰게 필요하더라.. 일단 더치오븐은 열보존이 너무 잘되서 장점이 정말 많아. 저수분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지. 물 없이 감자 고구마 삶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본 사람만 알거야. 저수분 보쌈은 말할 것도 없지. 물에 넣어서 고기를 삶으면 영양분이 물에 다 녹아버리는데, 저수분으로 요리하면 영양소 손실도 없어서 건강에도 좋다더라. 베이킹 하는 사람들한테 르쿠르제 더치오븐이 또 유명하지. 뚜껑까지 넣을 수 있어서 깜빠뉴 같은 하드빵을 구울 수 있다는 점ㅋ 찌개를 끓여서 테이블에 올려도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넘 이쁘자나ㅋㅋㅋ

이건 진짜 선물용으로 한 3개 정도 사가면 좋은ㅋㅋㅋ 소금 후추 셋트. 가격-_-;; 이거 네이버 지식쇼핑에 검색해보면 알거야.. 정가는 진짜 비싸더라. 이렇게 장바구니에 몇개 담아봄ㅋㅋ 디젤 스카프도 넣었음ㅋㅋ 다 골랐으면 클릭앤 콜랙트를 선택하고 결제를 해. 너무 미리 결제하면 안되고 물건 찾으러 가기 한 3일 - 5일 정도에 결제하는게 가장 좋아. 너무 오래 안 찾아가면 다시 반품될 수도 있거든.

콜렉팅할 매장을 골라야 하는데, 호텔주소를 찍으면 근처에 있는 매장이 나올거야.

 

득템기원^^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