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여행정보 & 팁

영국 슈퍼마켓 냉장피자 후기 / Pizza Express 브랜드 럭셔리 피자

by 피아노숲 2019. 10. 26.

영국 슈퍼마켓에는 수상한 냉장피자들이 많다. 피자 1인용 한판에 1파운드도 안하는 1000원짜리부터 시작해서ㅋㅋ 5파운드가 넘는 (7500원) 초고가 피자도 있다. 이번에 먹어 본 피자는 세인즈버리에서 구매한 Pizza Express에서 나온 뽈로 피자. 사이즈가 상당히 작은데 가격이 사악하다 5파운드. 이걸 다 주고 사먹기에는 너무 리스크가 크게 때문에 ㅋㅋㅋㅋ 유통기한 임박 세일 찬스를 이용해서 3파운드에 구매. 아무리 1인용 피자라지만 너무 사이즈가 작다. 무게도 280g밖에 안 나감. 아마 음료 없이 이것만 먹어서는 배가 안 부를 듯 하다. 이 시리즈로 종류가 은근 많다. 믿기진 않지만 이걸 정가에 사 먹는 사람이 많다는 뜻이겠지?;;

 

 

박스 포장을 벗기고 난 첫 인상. 안에 속비닐로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음. 더 작아보인다. 손바닥보다좀 더 큼

 

 

웃긴게 이 슈퍼마켓 피자를 사 먹으면 Pizza Express 레스토랑 피자 40% 쿠폰 증정ㅋㅋㅋ 뭐지 이 희한한 마케팅은ㅋㅋ 아무튼 쿠폰은 별도 보관. 이러니 금요일저녁 아니면 피자익스프레스에 제돈내고 가는사람이 없을 듯ㅋㅋㅋ

 

 

비닐 포장을 벗긴 모습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은근 커보이는데 진짜 여자 손바닥 2개 합친 크기임. 재료가 신선해보임. 치즈도 빈틈없이 들어가있고, 위에 올라가있는 파프리카도 신선하다. 치킨 덩어리가 큼지막하다.

 

 

고기 부분 접사. 은근 촉촉해 보임. 저거 한 조각에 1000원 인 듯ㅋㅋ

오븐을 예열하고 오븐 안에서 12분정도 구워져서 나온 모습

 

 

영국피자답게 치즈가 듬뿍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음직해보임

구워진 고기부분 다시 접사ㅋㅋ

 

<후기>

 

고기가 상당히 촉촉하고 맛있었음. 단지 타임허브향이 좀 강하게 남. 맛만 생각하면 만족도가 괜찮음. 간도 잘 맞음. 그래도 이렇게 작은 사이즈에 5파운드는 너무 오바임. 퀄리티 생각해서 3.5파운드정도면 인정하겠는데-_- 막스앤스펜서에서 파는 4.5파운드짜리 피자가 훨씬 퀄리티 좋아보이고 크기도 크다. 피자익스프레스 브랜드 냉장피자, 앞으로도 세일 아니면 안 살듯.

댓글